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충남대학교 재경총동문회 제13대 회장의 소임을 맡게 된 원광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의 김용길 교수입니다.

    그동안 7만여 동문이 회원으로 있는 재경총동문회를 잘 이끌어주신 제12대 이병국 회장님을 비롯한 역대 회장님과 임원 및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저는 전임 회장님들께서 이룩하셨던 업적들을 모두 다 이어받아, 동문님들과 가깝게 소통하면서, 우리 총동문회가 더욱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교는 올해에 개교 67주년을 맞이하였는데, 그동안 오덕성 총장님을 비롯한 교직원들께서 세종 충남대병원 유치 및 세종캠퍼스 조성 등 대학발전을 위하여 많은 일을 추진하셨습니다.

33대 강도묵 회장님이 이끄시는 충남대학교 총동창회는 20186.13 선거에서 허태정 대전광역시장, 설동호 대전교육감 등 총 9분의 단체장 및 광역·기초의회에도 많은 동문이 당선되시어 충남대학교의 위상을 대내외에 알림으로서 글로벌 대학으로서의 발판을 마련한 바 있습니다.

 

모교가 글로벌 대학으로서 이처럼 발전하고 있음으로 이를 실질적으로 뒷받침하고, ·후배 동문님 및 재학생들의 디딤돌이 되어드리기 위해서는, 우리의 역할과 책임이 막중하다고 하겠습니다. 앞으로 재경총동문회는 발전하는 모교와 발을 맞추어 더욱 힘차고 건설적인 모습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재경동문님 여러분들의 협조와 지원이 모교와 동문회의 발전에 절실히 필요하며, 저도 창의적인 실천을 통해 동문회의 활성화에 앞장서겠습니다.

동문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새해를 맞아 동문님들 하시는 모든 일이 원만하게 이루어지시길 바라며, 동문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1


 


 

화살표TOP